본문 바로가기
대만 여행

타이베이 근교 여행추천 은하동 & 천도호 & 우라이

by 대만리뷰요정 2022. 12. 15.
반응형

오늘은 대만 타이베이 근교 당일치기로 여행 갈 만한 코스를 소개해보고자 한다. 천도호(치엔다오후), 인허동(은하동), 우라이 등은 MRT 신디엔역에서 버스를 타고 산골짜기로 깊숙이 들어가면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은하동(銀河洞)

은하동 사진 포인트

은하동 소개

은하동(인허동)은 암석을 깎은 곳에 길을 만들어 낸 곳으로, 이 길 앞으로 작은 폭포수가 떨어져 독특한 풍경을 자랑한다. 사진 찍기 좋은 스팟이 있으니 이곳에서 꼭 사진을 남기기 바란다.

은하동 가는방법

MRT 신디엔 역에서 버스 綠12線(GR12) 탑승 후 銀河洞站(Yinhedong) 정류장 하차 (35분 소요) 후 도보 약 20분 소요

은하동은 도보로 이동 시 약간의 산행이 필요하므로 신발은 꼭 편한 운동화를 신을 것을 권장한다.

주소 : Google 지도 보기

 

 

천도호(千島湖)

천도호

曾 成訓, CC BY 2.0 via flickr

천도호 소개

천도호는 천 개의 섬이 있는 것처럼 많은 섬이 보인다 하며 붙여진 이름으로, 타이베이 지역 물 공급을 책임지는 댐 건설로 인해 만들어진 인공 섬을 가리킨다. 차를 타고 길을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인공 호수가 보이고, 굽이굽이 많은 섬들이 눈에 띈다. 천도호 지역은 뛰어난 경치뿐만 아니라 현지에서 직접 길러낸 차도 맛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곳에 들른다면 꼭 찻집을 방문해 경치를 감상하며 여유롭게 차를 한 잔 하기 바란다.

천도호 가는 방법

은하동 내린 곳 같은 방향으로 버스 綠12線(GR12) 탑승 후 十三股站(Shisangu) 정류장 하차 (약 55분 소요)

주소 : Google 지도 보기

 

 

우라이(烏來)

우라이 운선낙원

우라이 소개

우라이는 타이베이 여행 시 온천을 즐기려는 여행객은 한 번씩 이름을 들어봤을 지역이다. 온천과 옛거리(라오제)가 유명한데 특히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우라이 강 뷰를 감상하며 즐기는 온천은 정말 특별한 경험이다. -> 우라이 가성비 온천 방문 후기 

시간이 된다면 우라이 폭포와 운선낙원도 방문해보자.

우라이 가는 방법

MRT 신디엔 역에서 버스 849번 탑승 후 烏來(Wulai, 종점) 하차 

주소 : Google 지도 보기

 

대중교통이 번거롭다면 투어 상품 이용도 추천한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우라이 운석낙원 방문 후기 

대만 야시장 정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