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만 여행

타이베이 린안타이구춰 가는방법/입장료/후기

by 대만리뷰요정 2022. 12. 14.
반응형

오늘은 린안타이구춰(林安泰古厝, 린안타이고적)에 대해 소개해볼까 한다. 이곳은 한가로이 산책을 즐기기에 좋은 숨은 명소라 할 수 있겠다.

이곳은 집 근처라 자주 지나다니면서도 한 번도 들어가 보지 않았던 곳. 마침 주말 날씨가 좋아 생각난 김에 들러보았다. 

사진찍기 좋은 포인트

린안타이구춰란?

린안타이고적은 1800년대에 지어진 린씨의 저택으로 중국 건축양식을 가지고 있는 건물이다. (자세한 내용은 위키백과를 참고하기 바란다)

가는 방법

1. 市民小巴9 / 紅34 버스 탑승 후 林安泰古厝 정류장 하차

2. 72 / 74 / 222 / 286副 / 298 / 643 / 676 / 紅34 / 市民小巴9 /松江新生幹線 탑승 후 新生公園(林安泰) 정류장 하차

입장료

린안타이구춰는 무료입장 가능한 명소이다.

 

운영시간

운영시간 : 09:00 - 17:00 (월요일 및 국정 공휴일 휴무) -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내용 참고

연못과 햇살

방문후기

타이베이에선 좀처럼 보기 힘든 옛 중국식 건축양식을 보존하고 있는 건물로 당시 상류층의 모습을 잘 볼 수 있었다. 교실처럼 꾸며진 공부방이 따로 있었던 것도 특이했다.

당일 산책하면서 가족끼리 방문한 사람들도 보고, 전통의상을 입고 스냅 촬영을 및 셀프 웨딩을 찍는 현지인도 볼 수 있었다.

타이베이 대부분의 관광지를 방문했다면, n번째 대만 여행을 계획한다면 한 번쯤 방문해서 낮시간의 여유로운 산책을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비행기 사진 찍는 걸 좋아한다면 이곳이 송산 공항 착륙하는 곳과 가까워 사진 찍기에도 좋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스린야시장 필수 먹거리 10곳 추천

 

대만 타이베이 여행 코스, 가볼만한 곳 보기


대만 타이베이 맛집 추천 : 쌍월식품사(雙月) 미슐랭 빕구르망 방문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