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만 여행

대만 휴양지 | 컨딩 가볼만한 곳, 맛집

by 대만리뷰요정 2021. 5. 19.
반응형

눈을 뜨면 푸른 바다가 펼쳐지는 곳! 대만 남부의 컨딩 여행지 및 맛집를 소개해 드릴게요. 소개해드린 내용은 빠뜨리지 말고 다녀와 보기!

 

저희는 먼저 컨딩 도착 후 당일 오후 6시에 오토바이(스쿠터)를 대여했답니다. 24시간에 399 TWD 저렴하죠?

대만에서 스쿠터는 바로 기동성의 상징이죠. 저렴한 가격과 편리한 이동 때문에 많은 여행객들이 렌트카 대신 스쿠터를 대여합니다.

*대만 현지에서 소유한 원동기 면허를 소지하지 않은 경우 전기스쿠터만 대여 가능합니다.

 

컨딩 가볼만한 곳

1. 완리통(萬里桐) - 스노클링만으로도 아주 스쿠버 다이빙 못지 않은 해양생물을 만날 수 있는 곳

- 주소: 萬里桐 (구글맵)
- 운영시간: 자유롭게 이용 가능, 일몰전까지

- 특이사항: 스노쿨링 포인트로 내려가는 길에 다이빙 샵이 있어 SUP / 스노쿨링 / 스쿠버 다이빙 등 체험이 가능하며, 장비만 간단히 빌릴 수도 있어요.

완리통의 푸른 바다

사진에 보이는 모래부분 이후가 모두 산호와 바위로 이루어져 있어서, 정말 스쿠버 다이빙에서나 볼 수 있는 커다란 물고기들을 만나실 수 있어요.

수심은 3~5m로 얕은 편이라 안전하게 스노클링을 즐기시기에 좋아요. (구명조끼는 필수!)

 

2. 샤오바리다오옌 (小巴里島岩) - 발리의 그것과 닮았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

- 주소: 小巴里島岩

- 운영시간: 자유롭게 이용 가능, 일몰전까지

- 특이사항: 입구가 산책길 처럼 되어있는데 쭉 걸어가시다보면 아름다운 시크릿 해변이 펼쳐진답니다.

샤오바리다오옌 (小巴里島岩)

바위 옆은 또 투명한 바다가 기다리고 있답니다.

샤오바리다오옌 (小巴里島岩)

저희는 다행히 5월 초에 갔던터라 성수기 시작 전 사람이 적었어요. 어딜가나 적더라구요. (주말은 꽤 있었어요)

 

3. 난완(南灣) - 컨딩 해양 액티비티 성지

또한 저희는 해양 스포츠를 즐기지 않는데, 만약 바나나보트와 같은 익스트림한 기구를 타시려면, 난완(南灣)으로 가시면 됩니다.

가격도 저렴해요. 3 in 1, 4 in 1  이런 것들이 2~ 4 만원대로 구성되어 있어요. (클룩, KKday 참고)

 

kudumomo, CC BY 2.0, via Wikimedia Commons

4. 出火風景區 - 하루종일 불이 피어나는 곳 

- 주소:出火風景區

- 운영시간: 저녁 8시까지

- 특이사항: 저녁 8시까지 주차장에서 관리직원(?)으로 보이는 어르신이 길을 알려주시고 있어요. 너무 늦게 가시면 어둡고 개들도 많아서 해지고 딱 7시쯤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出火風景區

보고 있으면 정말 신기합니다.

5. 대만 최남단 지점

- 주소: 台灣最南點

- 운영시간: 24시간 운영

- 특이사항: 대만의 최남단 지점으로 이곳에서 보는 수평선이 아주 멋지답니다. 더운날에 방문했지만 도착해서 바라보는 풍경으로 더위가 씻겨나가는 느낌이었어요.

 

Photo by CEphoto, Uwe Aranas

6. 롱판 공원(龍盤公園) - 비현실적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

- 주소: 龍盤公園

- 운영시간: 일몰 전까지

- 특이사항: 시간이 되실 경우 이곳까지 오셔서 아름다운 해안선을 감상해보세요. 감탄사가 저절로 나온답니다.

 

墾丁景點 龍磐公園 龍磐草原 墾丁山海 水蛙窟 墾丁婚紗0

Photo by rita11836

 

놀았으면 맛있는 밥을 먹어야겠죠?

컨딩 맛집

1. 쵸우자 횟집(邱家生魚片) - 연어 등 생선회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곳

- 주소: 邱家生魚片

- 운영시간: 11:00 - 19:30

- 특이사항: 연어 뱃살 10점 100 TWD / 연어회 15점 100 TWD / 모듬회 20점 100 TWD 등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중으로 신선한 회를 값싼 가격에 드실 수 있어요!

 

쵸우자생선회 (邱家生魚片)

이곳의 특징은 저렴한 해산물과 다양한 요리를(러차오식) 함께 판매하고 있어요. 더운 날에는 맥주를 함께 곁들여서 드셔도 좋답니다.

 

저희가 여기서 시킨 메뉴는 미소탕, 연어회, 생선 탕수육, 굴 구이 였어요.

 

메뉴판

 

 

두번째 먹어봐야 할 것은 바로!

 

2. 컨딩 따지에(墾丁大街) - 피자

컨딩 따지에 입구에 보시면 공차가 있을거에요. 공차 맞은편에 이렇게 생긴 피자집이 있답니다. 트럭에 화덕을 설치해서 판매하는데 컨딩 따지에는 이런 피자집이 많더라구요!

 

그중에서 사람이 가장 많은 이 집에서 맛보았는데, 정말 타이베이에서는 먹어보지 못한 맛이었습니다. (피자헛, 도미노는 좀 보고 배웠으면..)

 

야시장 같은 길거리 의자에 앉아 피자를 먹는 것도 대만 여행의 묘미!

첨에 살때는 둘이서 절반정도 먹겠거니 했는데, 15분?만에 둘이서 다 해치워버렸답니다ㅎㅎㅎ

 

자, 오늘은 컨딩 여행 가볼만한 곳, 먹거리 등을 확인했습니다.

 

다음엔 특별한 여행지 소개로 돌아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