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만 식당

타이베이 가성비 맛집 | 숨은 샤오롱바오 식당 추천

by 대만리뷰요정 2021. 5. 3.
반응형

대만 직장인이 알려주는 타이베이 가성비 맛집 시리즈. 샤오롱바오와 맛있는 면요리를 즐길 수 있는 식당을 추천해 드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만 맛집 샤오롱바오를 맛있게 또 저렴하게 먹어볼 수 있는 가성비의 식당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타이베이 샤오롱바오 가성비 맛집 베이따항샤오롱바오 (北大行小籠包 구글보기)

맛있는 샤오롱바오를 150 TWD에 즐길 수 있는 곳

이곳 베이따항샤오롱바오는 신이구, MRT 신이안허역과 타이베이101역의 중간 즈음에 위치해 있습니다. 딘타이펑에 비하면 아주 작은 규모로 약 10개 남짓한 테이블의 매장이구요. 이곳을 찾는 손님들이 하나 같이 주문하는 건 바로 대표메뉴 샤오롱바오입니다.

딘타이펑 기본 샤오롱바오 가격이 230 TWD, 이곳은 150 TWD으로 한화 약 3000원 정도의 차이납니다. 또한 딘타이펑의 긴 대기줄을 기다릴 필요가 없다는 장점도 있죠.

 

 

이곳의 또하나의 추천요리! 대만식 짜장면

대만식 짜장면을 맛보세요. 한국의 그것과는 다르면서도 적당한 간에 손이 계속 갈거에요 ㅎ

대만은 대만식의 또 다른 짜장면(炸醬麵)이 있습니다. 근데 이게 한국의 짜장과는 양념이 달라요. 위에 보이는 갈색 고기와 양념이 바로 대만식 짜장의 핵심이에요. 이 짜장도 매장마다 맛이 많이 다른데, 제가 먹어본 곳 중 이곳의 짜장면 맛이 가장 강하고, 또 먹기에도 부담이 없었어요. 물론 대만은 음식을 맵게 먹지 않으므로, 매장 내에 있는 고추양념을 추가로 얹었답니다. 이렇게 먹으면 한국인의 입맛에 딱 알맞아요 ㅎㅎ

 

타이베이 샤오롱바오 가성비 맛집 음식 사진 (사진보니까 또 군침이 도네요)

샤오롱바오에 빠질 수 없는 간장과 생강.

 

 

마지막으로 사진에 담지 못했지만 한번씩 먹으면 정말 맛있는 홍요우챠오쇼우도(紅油抄手) 꼭 드셔보세요.

 

한국어 메뉴판이 없는 이 집의 추천메뉴!(라고 쓰고 제가 매번 시키는 메뉴ㅎ)

 

짜장면 (炸醬麵 80 TWD)

샤오롱바오 (小籠包 150 TWD)

샤런홍요우차오쇼우(새우 훈뚠, 蝦仁紅油抄手 110 TWD)

 

짜장면 각 1인 및 샤오롱바오 혹은 각 1개씩 시키시면 딱 적당히 드실 수 있어요.

(대만 여행은 배부르게 드시면 안되는거 아시죠? 계속해서 먹어야 할 게 넘쳐나자나요..ㅎ)

 

*대만 여행 시 카드 결제가 안되는 곳이 아직 많으니, 현금 준비하신 후 방문하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오늘도 숨은 현지 맛집을 하나 풀어보았습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식당 추천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타이베이 근교 여행지 푸롱 가는 방법 보기

반응형

댓글